카테고리 없음

엉망진창이어도 괜찮아

시크릿하우스 2021. 8. 20. 11:08

나에게 쓰는 편지

 

 

나에게

 

나는 중요합니다. 나는 이곳에서 중요한 존재입니다.

나는 무언가를 창조해야 할 책임이 있고, 오직 나만의 방식으로 만들고 표현하고 실행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세상은 그것이 필요합니다. 미래는 내가 믿는 만큼 거창하고, 내가 믿는 만큼 찬란합니다.

 

엉망진창이어도 괜찮습니다.

나는 언제든지 생각하는 방식과 행동을 도중에 바꿀 수 있습니다.

만약 나에게 영감을 주거나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면 나는 그것을 탐색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 그것에 관한 무언가를 할 것입니다.

그것이 특별하다고 생각이 되면 바로 행동하고 너무 오래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동체가 아이디어에 실어줄 수 있는 힘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아이디어를 머릿속에만 두지 않고 세상에 선보일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다가가 관계를 맺을 것입니다. 이메일을 보낼 것입니다.

나는 그럴 만한 충분한 자격이 있고, 지금 작업하고 있는 것을 당장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 살고 있는 인생대로만 살아야 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온 세상이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을 담아, 내가

 

 

<직장에 연연하지 않기>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2790028